로그인 해주세요.
uesugi

라이프 교과과정에서

  • uesugi
  • 조회 수 156
  • 2017.01.09. 17:38

증가상태, 감소상태라는 표현이 없어졌나요?

지금 지학사 미적1 교과서를 보는 중인데 안 보이네요..

uesugi

Hille Perl, Gambist, 1965~Present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댓글
7
uesugi
uesugi 허혁재

..........

연원의 논술 갔다가 답안에 증가상태, 감소상태 이런 말 썼었는데요...ㅠㅠ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8:00
2017.01.09.
착한어린이 uesugi
그건 큰 영향 안미칠듯 (개인적인생각임..ㅎ)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8:24
2017.01.09.
허혁재
허혁재 uesugi
그사람들은 교육과정을 모르고 관심도 없어서 상관 없을 겁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9:03
2017.01.09.
국수영물1지1 uesugi
연원의 논술 교육과정 즈려밟는 스타일이라서 상관ㄴㄴ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0:00
2017.01.09.
uesugi
uesugi 국수영물1지1

ㅋㅋ 근데 어차피 저 수학 3등급 나와서 최저부터 못 맞췄죠ㄷㄷ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0:04
2017.01.09.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60 라이프 리듬 개망한듯 [9] 국수영물1지1 17.01.12. 194
759 라이프 펌프 잇업은 꿀잼입니다 [11] file 허혁재 17.01.12. 150
758 라이프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9] file 팔라촉 17.01.11. 191
757 라이프 희희 호호 [1] 래인 17.01.11. 124
756 라이프 오랜만에 컥컥에 왓슴니다 [9] 겨울 17.01.11. 157
755 라이프 수학 수험서 검토자 지원 메일 보냈는데 [5] 국수영물1지1 17.01.11. 152
754 라이프 2021년까지 7급공채 PSAT 도입 예정. [6] 피아테 17.01.11. 250
753 라이프 교보 묶음 배송했는데 [3] 국수영물1지1 17.01.11. 99
752 라이프 문항공모 이제야 한문제... [8] T-34 17.01.11. 128
751 라이프 콕챗가고 히안한게들어왓네오 [2] 콕파커 17.01.11. 176
750 라이프 여기는 글을 지울 수가 없군요 [3] 국수영물1지1 17.01.11. 123
749 라이프 본고사 문제들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9] T-34 17.01.10. 158
748 라이프 눈알국 공모했는데 [8] uesugi 17.01.10. 205
747 라이프 너의 이름은. [1] hano 17.01.10. 100
746 라이프 뻐킹 에세이 [4] file 잉깅 17.01.10. 84
745 라이프 너의이름은 후기 [5] 착한어린이 17.01.10. 123
744 라이프 빼애액 [2] 국수영물1지1 17.01.09. 73
743 라이프 힐링하고옴 [6] file 안용훈 17.01.09. 140
742 라이프 자수 연습 했다 [3] 래인 17.01.09. 104
741 라이프 삶의 낙 [8] file Immortality 17.01.09. 159
740 라이프 일하고 싶다. [1] 코드킴 17.01.09. 64
739 라이프 할게없네요.. [12] 착한어린이 17.01.09. 151
738 라이프 과외돌이 물리1 선택할 각인데 [9] 국수영물1지1 17.01.09. 200
라이프 교과과정에서 [7] uesugi 17.01.09. 156
736 라이프 아직 이르지만 [14] uesugi 17.01.09. 192
735 라이프 빼애액 [7] 국수영물1지1 17.01.09. 124
734 라이프 가르치는건 확실히 다른 영역인듯 [3] 국수영물1지1 17.01.09. 118
733 라이프 (태클금지)솔직히.. [3] 카스텔 17.01.09. 135
732 라이프 유당 불내증있는분들 두유는 드실 수 있나요 [5] 치킨vs피자≠고기vs밀가루 17.01.09. 131
731 라이프 롯데리아 와일드 쉬림프버거 후기 [1] 치킨vs피자≠고기vs밀가루 17.01.09. 177
검색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도움말
도움말

2. 글 목록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도움말

5. 댓글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