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질문고민:공부 군대에서 수능 공부하기...

지금 수능 반응 보니까 겁나네요.. 하기도 싫어지고.. 남들은 다 놀고있고


3개월 동안 한건 수1 쎈, 수특 지1 물1밖에 없고... 


남들은 사회에서 빡세게 공부해도 안되는판에

군대에서 설렁설렁 1년 준비해서  될지 모르겠네요



그냥 군대있을땐 토익 공부 자격증공부나 하면서 놀고

 학교 전자과 복학해서 기사공부해서 취직준비나 할까 생각드네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토익 #수능공부 #군대 #공부 #남들 #준비 #자격증 #학교전자 #취직 #수능반응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댓글
2
잉깅
1등 잉깅

누가 뭐라 하든 불안하면 실패 간절함 잡고 가면 성공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7:20
2018.11.17.
2등 소원

군대에서 공부는 정말 많은 고난의길입니다만 제 선임중 한분은 실업계고졸출신인데 공부빡세게 해서 성공하시더라고요  본인하기 나름입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8:28
2018.11.17.
취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질문고민:진로 콕러중에 교대 다시는 분 혹은 교대 입시 잘 아시는 분 계십미까? [6] 미드나잇 18.12.17. 95
질문고민:공부 2021학년도 수능 과탐 내용이 2020학년도 과탐내용이랑 다른가요? [2] 포카드 18.12.16. 96
질문고민:공부 묻혀서 재업 예비고3 4등급 과외학생 질문점여 ㅠㅠ [5] ㅇㅇ123 18.12.14. 59
질문고민:기타 주6일, 하루근무시간 11시간, 월급 250 [21] 무녜 18.12.12. 214
질문고민:공부 수학공부 질문이요 [2] 주제를알아라잡종 18.12.09. 98
질문고민:공부 예비고3 이과수학 4등급대학생 지도중인데 조언좀요 [3] ㅇㅇ123 18.12.07. 112
질문고민:공부 공도벡 정복하고 싶은데 무엇을 해야할까요?? [7] snsd0805 18.12.06. 129
질문고민:공부 피트하시는분 메가엠디 강사 추천점 해주세요 [1] 데이먼알반 18.11.24. 71
질문고민:공부 지구과학2어떤가요? [5] snsd0805 18.11.24. 189
질문고민:공부 일격필살이란 책이 그렇게 좋나요? [1] 구르는람머스 18.11.21. 149
질문고민:공부 오르비를 믿어야 할까요 진학사를 믿어야 할까요 [1] 카가미_ 18.11.21. 130
질문고민:공부 인서울 하위권 다니는 대학생입니다, 수능을 다시볼까 고민이됩니다 [4] 다이제미니 18.11.18. 215
질문고민:공부 국어 선지제거 및 지문을 읽기 [6] 2020수능대박 18.11.17. 126
질문고민:공부 n수생 수능접습니다 ㅠㅠ n>5 [2] update 이만수 18.11.17. 195
질문고민:공부 군대에서 전과하여 수능준비중인데 2020수능과 2021수능에 관하여 질문드립니다. [8] 꼴통 18.11.17. 140
질문고민:공부 군대에서 수능 공부하기... [2] 포카드 18.11.17. 87
질문고민:공부 또떨어진 쓰레기4수생 황금의3개월간 뭘해야할까요? [2] 임윤아 18.11.16. 219
질문고민:공부 이과이고 만약 대학 떨어지면 +1수한다면 [11] 뭐해먹고살지 18.11.15. 174
질문고민:기타 홈페이지 제작 어떻게 하는거에요? [3] 이만수 18.11.12. 70
질문고민:기타 수능날 도시락! [7] TheendofN수 18.11.11. 77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