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자이하르

콕콕 해모 풀어보신 분???



0회 방금 풀어봤는데 (정품임)


난이도 어느정도인가요?


나머지는 상관없고 21 30 난이도가 작년 수능이랑 비교했을 때 더 쉬운게 맞죠?


아맞ㄷㅏ나형임


#난이도 #수능 #정도 #나머지 #상관 #정품임

자이하르
1999년 출생.
2018학년도 3월 학력평가 34433 (원점수 77 44 ? 34 30?)
2018학년도 6월 모의평가 21434 (83 92 67 ? ?)
2018학년도 9월 모의평가 21341 (90 88 77 ? 50)
2018학년도 대수능 11233 (95 93 87 40 47)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댓글
4
쿡쿡 야마왕벙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자 넘 기냥 막 던지고 보는 스타일 의식의 흐름식으로 드립치시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5:23
2018.11.09.
자이하르
글쓴이
자이하르 야마왕벙신

넘 드립 넘 꿀잼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00:31
2018.11.10.
취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운동 사진5장 데이터주의) 올만입니다~ [4] file .... 18.11.09. 123
콕콕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들 [12] 설이 18.11.09. 191
콕콕 해모 풀어보신 분??? [4] 자이하르 18.11.09. 74
콕콕 요즘 사람들 프사 [6] 댐니 18.11.09. 157
콕콕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했어요! [8] 존프루시안테 18.11.09. 281
라이프 아 고민되네여 [4] restlessmath 18.11.08. 88
콕콕 여자 잘 꼬시는거랑 외모가 상관이 없는건 아닌데 [5] 자이하르 18.11.08. 217
콕콕 킹용기 근황.chicken [8] file 시시포스 18.11.08. 460
라이프 낼 라스트로 [1] restlessmath 18.11.08. 56
라이프 마지막대치입니다 [3] restlessmath 18.11.08. 98
콕콕 노화가 급격히 진행되는듯 [7] 지과센세 18.11.08. 108
라이프 카타르시스 맘것 마시고 싶다. [1] 지과센세 18.11.08. 59
라이프 샤오미 에어닷 ㄷㄷㄷ [4] file 쿡쿡 18.11.08. 165
콕콕 자작문제 또 만들어봤습니다!! [11] file 자이하르 18.11.07. 130
라이프 매년이맘때쯤 최대의문점 [7] restlessmath 18.11.07. 128
대학생 잘생긴 애들 다 죽이고싶다 [15] 설이 18.11.07. 244
라이프 힐링할 만한 곡들 (Non-EDMs) [2] PenPoint 18.11.07. 28
콕콕 교수님 사랑해요 [8] file 야마왕벙신 18.11.07. 109
콕콕 [군대썰] 군대썰 01 [3] 솔로깡 18.11.07. 138
라이프 반빡모3 1회 자신감떡상 [1] restlessmath 18.11.07. 48
콕콕 외롭다 [15] 잉깅 18.11.07. 128
콕콕 수능 8일 남기고 사탐 개념 아직 안끝났는데 [6] 자이하르 18.11.07. 134
라이프 인생 노잼 KIA 18.11.07. 39
대학:이공계 머지않아 우리나라도 로스쿨에 프로그래밍이 도입될것같음.. [8] 박효신사랑개 18.11.07. 126
라이프 제가 원래 연계체감 잘 못느끼는데 [1] 지과센세 18.11.07. 67
라이프 아 큰일남 [1] 지과센세 18.11.07. 46
라이프 오랜만임니다 [2] 카스텔 18.11.07. 69
콕콕 안녕하세요 가입했어용 [3] Charité 18.11.07. 84
콕콕 갑자기 뜨억상 해버렸음 [2] 코드킴 18.11.07. 120
콕콕 자이하르필살 N제 풀어보고가세요 [11] file 자이하르 18.11.07. 685
검색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